INSIDE

HOME > INSIDE MONTBEST > How we work

<용팔이> 드라마에 등장한 보라색 생수 '화제'

관리자 / 2015.09.08

요즘 안방 극장의 대세 드라마를 꼽자면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를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용팔이’는 최근 수목극 시청률 1위를 넘어 20% 안팎을 오르내리는 상황이다.

지난 3일 방송에서는 ‘한여진’이 아버지에게 가졌던 오해를 풀고, 복수를 다짐하며 한신병원으로 돌아와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여동생을 살리기 위해 이별을 고한 ‘김태현’과한여진’이 한신병원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달달한 로맨스와 재벌가의 권력 다툼, 어려운 상황에서도 의사로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하는 ‘용팔이’의 모습을 그리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속에서 주인공인 용팔이의 가장 가까운 곁을 지키며 열혈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내추럴 미네랄 워터 몽베스트다.

한국청정음료㈜의몽베스트’는 드라마 용팔이를 제작지원하면서 주인공인 김태현이 자주 마시는 1L 제품과 더불어, 가볍게 음용하기 좋은 330ml 제품도 관심을 받고 있다. 감각적인 보라색병에, 330ml 용량의 앙증맞은 사이즈로 휴대하기 편리한 미네랄 워터로 특히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몽베스트는 화강암반층을 거친 천연미네랄암반수로 깔끔한 물맛에 필수 미네랄인 규소, 불소 등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용팔이’에 등장했던 IL, 휴대하기 편리한 330ml 제품 외에도 500ml, 3~4인 가정 식수용으로 적합한 2L 등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출처 :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8620798&cloc=

TOP